본문 바로가기
01. 여행

제주 "목장카페드르쿰다"_아이들이 놀기 좋은 곳

by 멋진초보 2022. 11. 2.
반응형

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하는 곳은 체험할 것이 많은 곳입니다. 오늘은 카트 타기, 동물에게 먹이주기, 총쏘기 그리고, 작지만 신나는 짚라인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목장카페드르쿰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놀라운 것은 이곳의 매표 방법은 음료를 주문하는 것이어서 음료수 한 잔만 마셔도 이곳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곳을 처음 방문하게 된 계기는 제주투어패스에서 카트를 예약만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다양한 이용거리가 많은 제주투어패서에서 제주 동부에 카트를 탈 수 있는 곳이 두 곳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체험했고 결과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제주투어패스_가능_여행지
제주투어패스 가능여행지

 

 

목장카페드르쿰다는 제주 동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176884672

 

목장카페드르쿰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454 (표선면 성읍리 2873)

place.map.kakao.com

 

이곳은 제주도에 올 때마다 지나갔던 곳이었습니다. 간판이 좀 독특하긴 했지만, 아이들을 데리고 카페에는 잘 가지 않는 편이어서 계속 그냥 지나만 갔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카트를 예약했기 때문에 처음으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가는 곳도 심상치가 않습니다. 재밌는 곳이라는 것이 입구부터 느껴집니다. 

드르쿰다_주차장드르쿰다_입구
목장카페드르쿰다 입구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매표소라고 써있지만 이곳의 매표는 음식을 주문하여 먹으면 안에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물론, 몇 가지는 추가로 비용을 내고 이용해야 합니다.) 음료와 먹을 것을 주문하면서 밖을 바라보니 기대하지 못한 모습이 보였습니다. 정말 다양한 것들이 외부에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내부에서_바라본_외부모습
내부에서 바라본 외부모습

 

[ 카트타기 체험 ]

이곳에 온 주목적은 카트 타기였습니다. 간단하게 먹을 것을 먹고 커피를 들고 카트를 타기 위해 이동하였습니다. 

카트를 타는 방법은 다음 절차를 알면 정말 간단했습니다. 

 

  • 제주 패스에서 1일 이상 전에 카트 예약 (간단하게 예약됩니다. 제주 투어패스에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 키오스크에서 입장권 발행하기
  • 카트체험장으로 이동하여 대기표 뽑기
  • 줄서기
  • 카트 타기

참고하여야 할 사항은 운전 중 안전을 위하여 휴대폰 등 일체의 소지품 소지가 안된다는 것입니다. 

 

카트_타기_체험카트_트랙
카트 타기 체험

카트 타기는 언제나 즐거운 것 같습니다. 이전에 올렸는 오늘은 카트레이싱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즐거움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https://learnhobby.tistory.com/m/entry/제주-오늘은-녹차-오늘은-카트레이싱-한가로움과-신남을-함께-느낄-수-있는-곳

 

제주 "오늘은 녹차, 오늘은 카트레이싱" _ 한가로움과 신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곳

제주 동부의 성읍민속마을 근처에는 한가로움과 신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오늘은 녹차 (오늘은 녹차 한잔 & 쇼핑)"와 "오늘은 카트레이싱"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

learnhobby.tistory.com

 

 

[ 짚라인 타기 ]

아이들은 줄에 매달려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짚라인을 한 번 태워주려고 했었는데 최근에 짚라인과 관련한 안전사고가 종종 발생하여 태워주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곳에 짚라인이 있었고, 규모는 작았지만 안전하고 아이들에게는 너무나도 큰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짚라인_타기
짚라인 타기

 

그 외에도 재미있는 것이 많이 있어서 몇 가지만 더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하는 그네입니다. 크기가 상당해서 아이들이 즐겁게 탔습니다. 

그네_타기
그네 타기

 

그 외 놀이기구로 마주 보고 타는 자전거와 미니 열차가 있었습니다. 

마주보는 자전거와 미니 열차

 

 

산책을 할 수 있는 길과 쉴 수 있는 원두막도 있었습니다. 

아들이 총을 쏘고 싶다고 하여 페인트 총알이 나가는 총도 쏴 봤습니다. 외부에서 표적을 맞추게 되어 있었는데 아들이 엄청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마차를 탈 수도 있어고 여기저기 포토존에 사진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슈렉도 있네요

마차슈렉_포토존
마차와 슈렉

 

목장카페드르쿰다는 처음 와 봤지만 정말 체험할 곳이 많아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 곳이었습니다. 이곳이 너무 좋아서 다음 언제가 포스팅할 드르쿰다 in 성산도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 중이시라고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