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1. 여행

"캔디원과 돌카롱" _ 100점 아빠되기

by 멋진초보 2022. 2. 7.
반응형

아이들과 얘기를 많이 하다 보면 느끼는 아쉬운 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아이들의 만족도가 웬만해서는 100점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곳, 신기한 곳을 데리고 다녀도 아이들에게는 항상 2% 부족한 것이 있나 봅니다. 그 부족한 2%는 바로 먹는 것!! 오늘은 제가 100점을 맞았던 두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캔디원""돌카롱 사려니숲길 본점"입니다.
(어떤 후원이나 지원을 받고 작성하는 것이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순수하게 제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게 뭘까 고민해서 데려간 곳입니다.)

캔디원에서는 수제 캔디를 만드는 것을 직접 볼 수 있고 (요즘 아이들은 유튜브로 많이 봤더라고요.) 직접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돌 롱은 사려니숲길점 갔는데 일단 맛있고, 이쁘게 사진 찍을 데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결론은 만족도 최고!!!

 

 

 

 

 

 

 

1. 캔디원
- 위치 :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384
- 주차 : 주차장 충분함
- 홈페이지 : http://candyone.co.kr

캔디원 위치

캔디원이 있는 곳은 주위에 거문오름을 비롯하여 오름이 많이 있는 곳으로 한적한 편입니다.
건물이 미국 건축물처럼 지어져 있어 들어가면서 색다른 분위기가 납니다.

도로에서 본 캔디원 전경
캔디원 입구 (옆 차량있는 곳이 주차장)

처음 예상은 입구에 들어가면서 캔디가 쌓여있거나 캔디로 만든 큰 인형 같은 게 있을 거라고 기대했습니다.
그러니, 의외로 예쁜 그림이 있는 벽과 박물관처럼 캔디의 유래와 캔디 만드는 기계 등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벽면 사진
진열되어 있는 사탕만드는 기계

저는 좋았으나 아이들의 반응은 싸늘했습니다.

옆에 수제 캔디 만드는 곳과 캔디가 산더미처럼 쌓여있는데 박물관 같이 전시되어 있는 게 눈에나 들어오겠습니까?

사탕진열대
사탕진열대
사탕만들기 체험장

사탕 만들기 체험을 하려면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캔디 만들기 체험은 뜨거운 반죽을 뜨거운 열판 위에서 다뤄야 하므로 안전상의 이유로 8세부터 중3까지만 가능하니 가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2. 돌카롱 사려니숲길점

- 위치 :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384
- 주차 : 주차장 충분함

돌카롱 사려니숲길점 위치

돌카롱 사려니숲길점은 제주절물휴양림과 사려니숲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풍광이 아주 좋습니다.
그곳에 아주 이국적인 모습의 건물이 있고 제주의 주요 건물의 위치가 나와있는 표지판이 서 있습니다.

실내도 아늑하게 꾸며 놓고 돌카롱과 차를 마실 수 있는 곳도 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돌카롱 세트는 5개가 한 박스에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15,000원으로 한 개에 3,000원 꼴이나,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돌카롱 세트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 할만한 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사실 제가 단 것을 좋아해서 제가 더 많이 먹은 것 같네요.

뭐 한 번쯤은 괜찮지 않나요?
엄청 단거(Danger) 흡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