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1. 여행

모노레일과 동물 먹이주기, "테마가 있는 최남단 체험농장"

by 멋진초보 2022. 3. 15.
반응형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것은 체험만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 제주 테마가 있는 최남단 체험농장은 이름보다 훨씬 더 경험할 거리가 많은 곳이었습니다. 처음 들어가서 모노레일부터 동물 먹이주기까지 다양한 체험거리는 아이들이 정말 재밌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꺼리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가족들이 함께 간다면 더욱 더 좋은 경험을 하고 갈 수 있는 곳으로 함께 가보시죠. 

 

 

 

 

[테마가 있는 최남단 체험농장]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남위남성로 164

최남단 테마공원 _ 최남단체험감귤농장

'최남단 체험농장'은 제가 처음 이곳을 방문할 때까지도 몰랐던 곳이었습니다.
당시 숙소였던 엘리시움펜션이 표선 해수욕장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었는데, 당시 일정을 중문 쪽으로 잡으면서 사이에 잠깐 구경할 곳을 찾고 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최남단 체험농장'이라고 나오는데 마침 이동하는 길에 위치하고 있길래 가다가 들리면 되겠네 싶었습니다.

농장에 입구에 도착했을 때까지만해도 아이들이 부대찌개 만들기 체험하는 것처럼 평이한 제주의 체험 농장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입구에 도착했는데 '최남단 체험농장'이라는 이름앞에 '테마가 있는'이라는 수식어가 붙어 있었습니다.

어라? 어떤 테마가 있지?

안내도를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평이하게 ①식품체험장부터 ③체험 카페, ④나비공원으로 가더니 계절에 따라 체험하는 블루베리 따는 곳, 한라봉, 카랴향, 진지향 체험장, 여름하우스 체험장 등이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뒤에 나오는 '네발달린 동물'을 보기도 전에 '모노레일 타는 곳'이 눈에 딱 들어왔습니다.

안내도

 

이런 곳에 모노레일이 있어???

처음 이곳에 와보는 분은 꼭 타봐야 하는 것이 모노레일입니다.
생각보다 길고 사이에 가다가 서서 체험을 하기도 합니다.
모노레일 타면서 '와!!! 너무 괜찮은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는데??'라고 생각했는데 여지없이 아이들이 좋아했습니다.
정말 생각보다 재미있었습니다.


그럼, 이 모노레일을 타고 가면서 무엇을 할까요??
놀랍게도 흑돼지 먹이 주는 체험을 했습니다. (태어나서 흑돼지 먹이 주는 체험은 처음 해봤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정말 흑돼지들이 너무 귀엽더군요. ^^

사이에 잠깐 모노레일에서 내려서 흑돼지에게 먹이를 줘봤습니다.
둥이들이 정말 재밌어했습니다. ^^
흑돼지도 돼지인지라 너무 잘 받아먹더군요!!!


모노레일 체험이 끝나면 다양한 식물들을 만져보고 동물들과 함께 놀 수 있는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책으로 보는 것보다 처음에는 약간 무서워했지만 하나씩 만져보고 느껴보면서 점점 두려움이 없는 밝은 표정이 되어 갔습니다.


[손대면 움츠러드는 신기한 식물]
식물인데도 손대면 쑥 움츠러드는 식물이 있었습니다.
저도 많이 신기했는데 아이들은 더 신기해했습니다. ^^


그리고, 다양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할 수 있었습니다.

[움직이는 도마뱀]
가만히 있을 것 같은 도마뱀이 움직이는 것 만으로도 아이들은 신기한가 봅니다. ^^

[다양한 동물 먹이주기와 만지기]
아이들에게는 동물에게 먹이주기겠지요? 다양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면서 즐겁기만 한 둥이들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이 하신다면 어떤 것을 하실건가요?

1) 물고기 잡기

2) 거위 먹이주기

3) 당나귀 먹이주기

4) 알파카 먹이주기

아이들은 모두 재밌을 것 같은데 이 포스팅을 읽으시는 여러분은 무엇을 하시고 싶으신가요?


그리고, 마지막에 느낀 것은 역시 아이들이 놀기에는 고양이가 고양이가 최고다!!!
(각각의 의견이 다를 수 도 있습니다. 그냥 저의 좁은 소견이고 딸의 모습을 보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딸이 한 없이 편하게 소파에서 고양이와 한참을 놀았네요.^^

고양이와 노는 딸

 

테마가 있는 최남단 체험농장에서는 모든 분들이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 친구들 그리고 반려동물들과 행복한 삶을 보내는 법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반응형